[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초특급 블록버스터 유닛 EXO-CBX가 타이틀 곡 'Hey Mama!(헤이 마마!)'로 가요계 올킬에 나선다.
EXO-CBX는 오는 31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Hey Mama!'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이번 앨범에는 EXO-CBX만의 다채로운 매력과 개성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총 5곡이 수록된 만큼,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Hey Mama!'는 1970년대를 연상케 하는 펑크, 디스코, 팝 장르를 혼합, 최신 트렌드에 맞춰 펑키한 리듬과 모던한 사운드로 재탄생한 유쾌한 분위기의 곡으로, 'Mama'는 '매우 매력적인 여자'를 지칭하는 영미권 속어를 뜻하며, 가사에는 일상적인 오늘도 특별해질 수 있도록 함께 신나게 놀자는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또한 EXO-CBX는 11월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4일 KBS 2TV '뮤직뱅크',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25일 오전 8시 공식 홈페이지에 퍼즐 형상의 그래픽이 등장, 퍼즐 조각이 순차적으로 사라지면서 EXO-CBX의 새로운 변신이 담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EXO-CBX의 첫 미니앨범 'Hey Mama!'는 오는 31일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미지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