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경진 기자]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의 모바일게임 ‘아톰의캐치캐치’의 정식 론칭을 앞두고 사전예약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모바일 수집 RPG‘아톰의 캐치캐치’로, 별다른 미션 없이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한정판 레오펫’을 증정하며, ‘다이아 2천 개’, ‘10만 골드’ 등 을 지급한다.
‘아톰의캐치캐치’는 룽투코리아가 ‘검과마법 for Kakao’ 이후 차기작으로 선보이는 글로벌 IP(지식재산권)‘아톰’, ‘레오’를 전면에 내세운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3040세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추억의 캐릭터 우주소년 ‘아톰’과 그의 여동생 ‘아로미’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몬스터를 포획하고 육성해 나가는 재미를 담고 있으며 밀림의 왕자 ‘레오’를 포함한 100여 종의 펫을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고품질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려한 스킬을 통해 전투의 긴장감은 물론 시선을 사로잡는 짜릿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고 진화를 거듭할수록 멋지게 변신하는 ‘펫’ 성장의 재미와 PVP, 길드, 월드보스 등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지난 9월 일본의 ‘테즈카 프로덕션’과 유명 만화 캐릭터 ‘아톰’, ‘레오’에 대한 IP 사용 계약을 체결한 룽투코리아는이번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아톰’, ‘레오’를 전면에 내세운 이색적인 마케팅을 본격화하고 오는 10월 말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기자 ohz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