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4:29
연예

[포인트:컷] '월계수' 현우, 이세영과 새 사랑 시작하나…데이트 포착

기사입력 2016.10.14 13:59 / 기사수정 2016.10.14 14:00

김선우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극중 막내커플 현우-이세영의 다정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앞서 ‘민효원’(이세영 분)은 ‘강태양’(현우)의 병실에서 ‘나연실’(조윤희)과 ‘김다정’(표예진)을 연이어 보고, 그를 바람둥이로 오해하기 시작했다. 그럼에도 효원은 태양을 생각하며 밤잠까지 설치고 짝사랑을 앓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공개된 사진 속엔 마치 연인처럼 다정하게 쇼핑중인 태양과 효원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태양에게 점퍼를 골라주고, 넥타이를 매주기도 하는 효원의 모습에 두 사람이 어떤 인연으로 다시 만나게 된 것인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활기차고 귀여운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두 사람은 시청자들의 응원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옛 연인 ‘최지연’(차주영)의 아나운서 입사를 물심양면으로 돕던 태양이 버림을 받자 시청자들은 그가 효원과 이어져 통쾌한 복수를 하길 바라고 있는 것. 이에 계속된 인연으로 점차 피어나는 러브라인의 불씨에 기대감이 커져가고 있다.

한편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양복점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사연 많은 네 남자(이동건 차인표 최원영 현우)의 눈물과 우정, 성공 그리고 사랑을 그리는 드라마로, 오는 16일 오후 7시 55분 16회가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팬엔터테인먼트



김선우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