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새 미니앨범 '50 X HALF'로 차트를 장악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다비치가 배우 이종석이 출연한 더블 타이틀곡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다비치 측은 13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블 타이틀곡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종석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고즈넉한 분위기 속 흐르는 시계의 초침 소리와 따뜻한 멜로디가 흐르며 평온한 풍경이 이어진다. 이내 비가 내리며 처마를 따라 빗줄기가 흘렀고, 우산 속 비를 맞고 있는 이종석의 모습이 등장한다.
흰 꽃을 들고 있는 이종석은 어딘가 슬픔이 묻어나는 눈빛으로 한 곳을 응시하고 있어 그에게 어떤 사연이 숨어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여기에 '비가 내리면 함께 맞으면 돼'라는 가사가 등장하며 영상의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다.
이종석이 출연한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는 '내 옆에 그대인 걸'과 함께 다비치의 이번 미니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다비치표 힐링 발라드이다.
세상에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 사랑이란 감정을 받는 사랑과 주는 사랑으로 비유한 가사와 피아노와 스트링, 클래식 기타 사운드가 환상의 조화를 이룬 곡으로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정기고X소유 '썸' 등을 탄생시킨 히트 메이커 XEPY가 작업에 참여했다.
다비치의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4일 0시에 공개된다.
한편, 다비치는 새 미니앨범 '50 X HALF(하프 바이 하프)'로 컴백한 가운데 더블 타이틀곡 '내 옆에 그대인 걸'과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로 음원 차트 더블 올킬에 성공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CJ E&M
정지원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