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올 겨울, 대한민국에 웃음과 감동을 한판에 선사할 조정석, 도경수의 브로 코미디 '형'(감독 권수경)이 11월 말 개봉을 확정 짓고 컴백'형'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 분)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
영화 '건축학개론', '관상'에 이어 드라마 '질투의 화신'까지 천의 얼굴로 분해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현재 가장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조정석이 불의의 사고를 당한 동생을 팔아 가석방을 받아내는 사기전과 10범 형 고두식 역할을 맡았다.
이와 함께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연기력을 인정 받고 있는 '충무로의 블루칩' 도경수(엑소 디오)는 잘나가던 국가대표에서 예상치 못한 사고를 당하게 된 불운의 유도 선수 동생 두영으로 분했다.
속이 컴컴한 형과 앞이 깜깜한 동생 앞에 펼쳐질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형'은 두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하반기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11월 말 개봉을 확정하고 함께 공개된 컴백'형' 런칭 포스터는 색다른 포스터 명칭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배우의 실루엣만으로도 강렬한 코믹 포스를 자랑하는 포스터에서 '남보다 못한 그 놈의 컴백홈'이라는 카피를 통해 예상치 못했던 형의 등장으로 펼쳐질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벌써부터 궁금케 한다.
특히 '형'은 '7번방의 선물', '은밀하게 위대하게', '탐정: 더 비기닝' 등에 참여했던 대한민국 대표 웃음과 감동을 보장하는 최고의 스태프들이 심혈을 기울인 작품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영화를 통해 진짜 형제 같은 우애를 다지게 된 두 배우의 남다른 조화와 뜨거운 열연을 모두 엿볼 수 있는 2016 브로 코미디 '형'은 11월 말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