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0 12:17
연예

이종석, 다비치 MV 출연모습 어땠나 '만찢남 비주얼'

기사입력 2016.10.11 14:05

정지원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배우 이종석이 다비치 새 미니앨범 '50 X HALF' 더블 타이틀로 선정된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뮤직비디오에 전격 출연했다.

11일 소속사에 따르면 다비치는 평소 친분이 있던 이종석에게 직접 뮤직비디오 출연을 제안했다. 이종석은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를 직접 들어본 뒤 흔쾌히 제안을 수락, 이 후 일사천리로 작업이 진행됐다.

뮤직비디오에는 사랑하는 이를 잃은 한 남자가 일상 속에서 상대를 추억하는 내용이 담겼으며, 경기도 인근의 한 한옥에서 진행됐다. 이종석은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몰입해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여 현장의 스태프들의 찬사를 자아냈다는 후문. 
 
CJ E&M 관계자는 "중독 발라드 '내 옆에 그대인 걸'과 힐링 발라드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두 편의 뮤직 비디오 모두 색다른 매력을 가진 영상" 이라며 "팬들의 성원에 보답코자 많은 노력을 기울인 다비치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다비치는 더블 타이틀곡 '내 곁에 그대인 걸'과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를 포함한 새 미니앨범 ’50 X HALF’를 오는 1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CJ E&M


정지원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