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1:03
게임

위드허그, 인기 모바일 액션 RPG ‘올라가’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기사입력 2016.10.07 20:25

전해인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위드허그의 인기 모바일 액션 RPG ‘올라가(Olaga)’가 지난 6일 신규 캐릭터 ‘궁수’가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궁수’는 원거리 전투에 특화된 딜러형 캐릭터로 스킬 사용 후 일반 공격으로 전환될 때 연속 2회 화살을 발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라가’는 캐릭터 업데이트와 더불어 궁수 전용 아이템 72종과 무기 스킬 10종, 갑옷 스킬 10종을 함께 추가했다.

‘올라가’의 핵심 콘텐츠 ‘약탈전’도 개편됐다. ‘약탈전’은 자신의 탑을 지키고 상대방의 탑을 약탈하는 유저 간의 경쟁 요소로, 업데이트 이후부터는 방어 실패 시 포인트가 감소하고, 복수하기 횟수를 제한 적용하며, 캐럿을 통한 횟수 충전 방식을 새롭게 도입했다. 이 외에도 스킬 밸런스 패치, 리더 랭킹 UX 보강, 강화 시 재료 경험치 등급별 밸런스 조정 등 유저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개선 사항이 함께 적용됐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유저분들이 보여주신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예정보다 일찍 신규 캐릭터를 공개할 수 있었다”라며, “새롭게 추가된 ‘궁수’도 많이 즐겨 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라가’는 폭발적인 인기로 지난달 30일에 구글 피처드 (추천 게임)에 선정된 바 있으며, 사전예약 어플 ‘모비’와 ‘루팅’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쿠폰과 공식 커뮤니티 ‘올라가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여러 미션들을 통해 유저들에게 게임 캐시 및 고급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