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2:29
연예

'공항가는길' 신성록 "고정시청자 확보 비결? 막장 아니기 때문"

기사입력 2016.10.05 13:09 / 기사수정 2016.10.05 13:0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신성록이 드라마 '공항 가는 길'이 사랑받는 비결을 밝혔다.

KBS 2TV 수목드라마 '공항 가는 길' 현장공개 및 기자간담회가 5일 오후 경기도 파주시 원방세트장에서 김철규 감독, 김하늘, 이상윤, 신성록, 최여진, 장희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신성록은 드라마가 고정 시청자를 확보한 비결에 대해 "어떤 활약을 하지 않았지만 상대 타 드라마와 비교하긴 좀 그렇고 드라마를 오래 했던 경력이 있기 때문인 것 같다"며 "뻔한 구조가 아닌 현실적인 상황극에서 막장으로 가지 않고, 충분히 현실 공감적인 대본과 연기를 만든다면 시청자도 공감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런 것들을 그렇게 봐주신 것 같다. 대본이 많이 나왔는데 잘 쓰여있다. 우린 잘 표현만 하자고 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하늘 역시 "모든 일이 다 잘되려면 삼박자가 맞아야 한다고 하는데 처음에 대본 봤을 때 연출이 잘 표현할 수 있을까, 배우들이 잘 표현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이 있었는데 그걸 잘 표현해주는 배우들과 연기를 잘 포장해주는 감독님까지 삼박자가 잘 맞아서 긍정적인 반응이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설명해 눈길을 모았다.

'공항 가는 길'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