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날씨가 한층 선선해지며 완연한 가을에 접어들었다. 뜨거운 여름은 지났지만, 여름 못지 않은 가을의 높은 자외선 지수에 기미, 주근깨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이 늘고 있다.
많은 여성들이 여름 내 시달린 피부를 보호하고 잡티를 감추기 위해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며 ‘기미없애는방법’, ‘잡티없애는법’, ‘주근깨없애는방법’, '얼굴 하얘지는 법'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하지만 이는 임시방편일 뿐, 문제에 대한 속 시원한 해답은 아니다.
이에 ㈜스킨피스의 얼굴전용 미백크림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은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잇(it)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은 공신력있는 엘리드 피부과학 연구소에서 기미개선 임상시험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했다. KFDA에서 주름개선, 미백 2중 기능성은 물론이고, 피부과테스트와 저자극테스트까지 통과했다.
또한 화이트닝, 주름, 기미개선, 피부톤, 피부결, 고보습, 활력, 영양을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8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8in1 제품으로 시간에 쫓기는 바쁜 직장인들의 패스트(Fast) 화장에도 제격이다.
핵심 성분인 나이아신마이드가 미백에 도움을 주며, 올리브오일이 피부결을 정돈하는 효과를 연출하며, 아스코빅애씨드가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여기에 판테놀 성분까지 함유되어 있어 보습력까지 갖추어 기능성과 보습력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미백에 핵심 원료인 나이아신마이드는 정식 수입처인 DSM에서 원료를 공급받아 높은 안전성을 보장한다.
㈜스킨피스 관계자는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은 민감한 피부 때문에 진정이 필요하신 분이나 칙칙한 얼굴피부를 환하게 케어하고 싶은 분이나 기미 없애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한다”며 “비타민C와 비타민B를 함유한 얼굴전용 미백 에센스 제품으로 얼굴에 잡티, 주근깨 완화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고보습의 미용성분까지 포함되어 있어 사용 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을 넘어 미국과 일본 등해외 12개국에 진출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은 온라인 전용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