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17:30
연예

'라스' 서인영, 크라운제이와 비밀약속 고백…개미커플 어게인?

기사입력 2016.09.27 14:29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서인영이 과거 가상 남편 크라운제이와의 비밀 약속을 공개했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걸크러시 유발자 특집으로 가인, 서인영, 화요비, 마마무 솔라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서인영은 자신이 제일 세 보인다는 솔라의 조심스러운 한 마디에 쎈언니 끝판왕 김수미를 강제 소환해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미 선배님 봤어? 나를 쎄다고 하지마"라는 서인영에게 스페셜 MC 비투비 육성재는 "쎄 보인다기보다 멋있으세요"라 말했고 이에 서인영은 "고마워 상큼아~"라 화답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특히 서인영은 최근의 연애사를 털어 놓으며 '우리 결혼했어요'를 함께했던 크라운제이와 미래를 담보한 비밀 약속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나이 들어서 다시 보니까 날 맞춰줄 남자가 있을까 생각했다"며 이 같은 고백을 해 환상의 케미를 보였던 두 사람이 8년이 지난 지금 어떤 약속을 했을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서인영은 혀에 관련된 생활습관을 공개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그는 새벽에 잠시 일어나 물을 마실 때도 양치 후 혀 클리너로 6번에 걸쳐 혀 닦기를 한 뒤 비로소 물을 마신다면서 혀에 집착하는 이유와 혀 청결의 중요성을 강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라디오스타'는 오는 2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