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의 하석진과 공명의 매력만점 스틸컷이 공개됐다.
'혼술남녀'는 매 회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순항 중이다. 수난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박하나(박하선 분)를 비롯한 강사들부터 짠내나게 고시 준비를 하면서도 스펙터클한 삶을 이어나가는 공시생들까지 각기 매력들이 살아있는 캐릭터들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극중 진정석(하석진)과 진공명(공명)은 형제임에도 불구하고 색다른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상황이다. 진정석은 본인밖에 모르는 이기적이면서도 까칠한 성격임에도 은근슬쩍 박하나를 신경 쓰는 츤데레 매력을 선보이고, 공명은 박하나만을 바라보고 직진하는 당돌한 연하남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26일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은 극과 극의 두 매력적인 남자 주인공들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먼저 하석진은 고퀄리티 혼술을 지향하는 진정석 캐릭터답게 와인을 혼자 마시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와인을 음미하는 모습마저 까칠한 매력이 한껏 드러나는 듯이 보인다. 이에 반해 공명은 수건 하나만을 걸친 모습으로 근육을 드러냈다. 귀여운 얼굴 아래 숨겨져 있던 식스팩과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베이글'남의 정석을 보여준다. 과연 까칠남과 몸짱연하남 중 박하나의 선택을 받을 남자는 누구일지 앞으로의 전개에 관심이 쏠린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tvN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