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12:16
연예

김옥빈 동생 채서진, '긍정이 체질' 확정…도경수와 호흡

기사입력 2016.09.26 08:3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채서진이 삼성의 새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가제)’ 출연을 확정지었다.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은 삼성이 제작하는 웹드라마 네 번째 작품으로 영화학과 대학생 환동(도경수 분)이 영화감독의 꿈을 이루기 위해 출연진 섭외와 제작비 마련 등 녹록치 않은 현실과 부딪치며 겪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이다.

충무로에서 각광받는 ‘스물’의 이병헌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고 엑소 도경수가 출연한다.
 
극중 채서진은 주인공 환동의 옛 연인이자 톱 배우인 혜정 역을 맡았다. 혜정은 옛 연인 환동이 영화 제작을 준비하게 되면서 우연히 재회하며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의 중심에 서게 되는 인물이다.

이번 웹드라마 출연과 관련해 채서진은 “이전부터 작업해보고 싶었던 이병헌 감독님, 그리고 좋은 배우들과 함께 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또 대본을 정말 재미있게 읽었는데, 벌써부터 앞으로의 촬영이 기대가 됩니다. 열심히 준비할 테니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3년 ‘무한동력’을 시작으로 ‘최고의 미래’, ‘도전에 반하다’ 등 인기 웹드라마를 제작한 삼성의 네 번째 작품인 ‘긍정이 체질’은 10월 말 공개된다. 채서진은 김윤석, 변요한 등이 출연한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촬영을 마무리 짓고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윌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