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3:43
연예

예은♥정진운, 양측 열애 인정 "예쁜 사랑 이어가는 중"(공식입장)

기사입력 2016.09.21 09:3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예은 정진운 양측이 열애를 인정했다.
 
예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정진운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2014년 초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정진운 군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긴 현재까지도 예쁜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로써 예은 정진운은 열애설 보도 3시간 반 만에 이를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로 자리매김했다.
 
두 사람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인연이 있다. 예은은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 이후 현재까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로 활동 중이며, 정진운은 지난 해 4월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이후 현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소속에 둥지를 틀었다.
 
예은은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뒤 활발한 음악 활동을 벌이고 있다. 2014년 핫펠트란 예명으로 솔로 활동을 하는 등 뮤지션으로 성장했다.
 
2AM 정진운은 발라드 이미지를 벗어나 '춤신춤왕' 캐릭터를 얻는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6월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가수로서의 입지도 탄탄히 했다.


아래는 양측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예은 양과 정진운 군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으며 음악적인 교류를 통해 각별한 친분을 이어왔습니다.
 
음악이라는 공통 분모를 가지고 있던 두 사람은 2014년 초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정진운 군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긴 현재까지도 예쁜 사랑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도 서로의 음악에 대한 아낌없는 조언과 배려, 지원을 통해 뮤지션 커플로서 아름다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예은 양과 정진운 군의 만남에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