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7:23
연예

'언프리티 랩스타3' 미료VS전소연, 승자는 누가 될까

기사입력 2016.09.17 00:10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언프리티 랩스타3' 미료와 전소연 중 승자는 누가 될까.
 
1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8회에서는 본선 1차 경연 대결이 그려졌다.
 
이날 본선 1차 경연을 앞두고 복불복으로 1:1 배틀 상대를 결정했다. 전소연-미료, 나다-애쉬비, 육지담-자이언트핑크가 대결을 펼치게 됐다. 1라운드는 전소연과 미료의 대결. 미료는 멤버 나르샤, 제아에게 힘을 얻었고, 전소연은 '프로듀스101' 당시 선생님이었던 치타에게 조언을 얻었다.

이후 MC 양동근은 "이렇게 큰 무대는 처음인데 어떻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전소연은 "사실 항상 무대는 떨리는데, 엄마 아빠도 오시고 오늘 더 많이 떨리는 것 같다. 그래도 준비한 거 다 보여드리고 가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미료는 "저도 솔로로는 처음인데 여러분의 함성 소리에 흥분된다"라고 전했다.

먼저 무대에 선 미료는 어반자카파의 조현아와 함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관객은 미료를 연호했고, 나머지 래퍼들은 "멋있다"라고 입을 모았다.

다음 전소연의 무대. 자신의 캐릭터를 한껏 살린 등장으로 관객을 단숨에 집중시킨 전소연. 전소연은 무대 위를 날아다니며 무대를 즐겼다. 슈퍼비와도 잘 어우러진 무대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net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