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2:08
연예

이수근, 추석 연휴 빛낼 예능인…종횡무진 활약 예고

기사입력 2016.09.14 15:56 / 기사수정 2016.09.14 15:5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추석 특집 예능의 강자로 떠올랐다.

현재 JTBC '아는 형님', Mnet '힛 더 스테이지' 등을 통해 한껏 물오른 입담을 선보이고 있는 이수근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 각 방송사가 야심 차게 준비한 특집 프로그램에 최다 출연 MC로 이름을 올리게 된 것.

이수근은 올 추석 연휴 동안 KBS 2TV '붐샤카라카', MBC '2016 아이돌스타 육상 리듬체조 풋살 양궁 선수권 대회', SBS '부르스타', '내일은 시구왕' 등 방송사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붐샤카라카'는 연예계 댄스왕을 가리기 위한 새로운 댄스 예능으로 흥 많은 예능인 이수근이 출연해 감춰진 댄스 실력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것으로 보이며, MBC 대표 추석 특집 프로그램인 '2016 아이돌스타 육상 리듬체조 풋살 양궁 선수권 대회'에서는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춰왔던 전현무와 함께 MC를 보며 믿고 보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이수근은 '노래를 통해 스타를 만난다'는 콘셉트 아래 선보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부르스타'와 시구와 예능을 결합한 국내최초 시구스타 선발대회 '내일은 시구왕'까지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에 MC 및 출연자로 출연하며 안방극장에 유쾌한 인사를 건넬 것으로 보인다.

특유의 순발력과 재치, 그리고 출연진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편안함 등 자신만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이수근이 추석 연휴 동안 누구와 어디서더 또 어떤 환상의 웃음 조화를 전하게 될 지 이목이 집중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M C&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