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3:08
연예

백지영,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참여…"개미·베이지 작곡"

기사입력 2016.09.09 15:08 / 기사수정 2016.09.09 15:08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가수 백지영이 '구르미 그린 달빛' OST에 참여한다.

현재 방영중인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를 담당하고 있는 음악 전문회사 오우엔터테인먼트는 9일 엑스포츠뉴스에 "백지영이 '구르미 그린 달빛' OST에 참여한다"고 전했다.

이어 "'구르미 그린 달빛' 음악감독 개미(강동윤)과 가수 베이지가 공동작곡한 곡으로, 아직 발매일은 정해지지 않았다"며 곡에 대해 설명했다.


백지영은 '아이리스'의 '잊지 말아요', '시크릿가든'의 '그 여자', '황진이'의 '나쁜사람'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OST의 여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백지영 특유의 풍부한 감수성과 가창력이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는 평이다.

또 '구르미 그린 달빛' OST 군단은 '태양의 후예, '드림하이', '각시탈', '비밀' 등으로 유명한 음악감독 개미부터 소유X유승우, B1A4 산들, 거미, 케이윌, 성시경, 황치열 등 가수의 참여로 '최강 OST 라인업'이라 불리고 있던 상태. 이에 백지영의 합류가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구르미 그린 달빛'은 까칠한 왕세자 이영(박보검 분)과 위장내시 홍라온(김유정)의 예측불허 궁중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