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2:32
연예

'주간아이돌' 레드벨벳, 빅뱅부터 엑소까지 커버댄스 공개

기사입력 2016.09.07 09:31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이 빅뱅, 소녀시대, 엑소 등의 커버 댄스를 선보였다. 

오는 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신곡 '러시안룰렛'으로 컴백한 레드벨벳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레드벨벳은 빅뱅,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 트와이스 등 대세 아이돌 선후배들의 커버 댄스를 선보이며 댄스 실력을 아낌없이 자랑했다. 

'흥드벨벳'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레드벨벳 표 흥 폭발 커버 댄스에 지하 3층이 뜨겁게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특히 레드벨벳 멤버 모두가 SM 선배들의 히트곡에 맞춰 완벽 커버 댄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레드벨벳의 댄스 담당 멤버인 슬기는 방탄소년단의 'I NEED U'에 맞춰 여유로운 표정과 제스처로 걸크러ㅅ;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어 걸그룹, 보이그룹 댄스를 모두 아우르는 레드벨벳의 파워풀한 무대에 MC 희철까지 합세해 댄스 찰떡 호흡을 자랑하기도 했다,

 
최근 '연기돌'로 변신한 아이린은 웹드라마에서 선보였던 CG연기를 완벽하게 재연해내며 레드벨벳의 아이린과는 또 다른 배우 배주현의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어 조이와 예리가 각각의 개성대로 CG연기를 선보여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주간아이돌'은 7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