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38
게임

어플 '루팅', 정통 TCG '판타지마스터즈2' 플러스 쿠폰 지급

기사입력 2016.08.29 15:29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은 유저들이 게임을 보다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플러스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게임은 정통 TCG '판타지마스터즈2'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게임 화폐인 '골드'를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는 '3만 골드'를 담은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쿠폰은 1회 한정으로 '판타지마스터즈2'의 온라인 버전과 모바일 버전 중 선택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전드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판타지마스터즈2'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레전드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제오닉스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판타지마스터즈2'는 올해로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장수 게임 '판타지마스터즈'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분위기는 계승하면서도 새로운 룰과 시스템을 도입하여 더욱 이해하기 쉽고 접근성이 높아졌다.

아울러 모바일과 PC의 플랫폼 연동 서비스를 통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반 대전, 리그 대전, 친선 대전, 스토리 모드, 싱글 모드 등의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나만의 덱을 구성하여 카드 배틀을 즐기는 '판타지마스터즈2'의 온라인 버전은 지난 3월 17일 출시되었으며, 모바일 버전은 지난달 28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26일에는 신규 마스터 카드를 비롯한 새로운 카드 72종을 추가하며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