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1:46
연예

'터널' 하정우, 강아지와도 케미터지는 이 남자…사료 나눔먹방까지

기사입력 2016.08.19 08:56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영화 '터널'(감독 김성훈)이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하정우와 탱이 커플의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터널'은 집으로 가는 길 갑자기 무너진 터널 안에 고립된 한 남자와 그의 구조를 둘러싸고 변해가는 터널 밖의 이야기를 그린 리얼 재난 드라마다. 

'터널'은 19일 오전 8시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 10일 차에 접어든 '터널'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포함한 신작들의 공세에도 굳건하게 실시간 예매율 1위,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흥행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터널'은 9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기에 앞으로 보일 흥행세에 대해서도 기대가 모아진다. 

'터널' 측은 4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하정우의 터널 안 웃픈 생존기를 함께한 탱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관객들로부터 명장면으로 꼽히는 정수(하정우 분)와 탱이의 첫만남부터 개사료 나눔 먹방까지 모두 담겨 있다. 


또한 극 중 강아지에게 까칠한 모습을 보이는 정수와 달리 평소 하정우는 강아지를 향해 "탱아~"라며 다정다감하게 부르는가 하면 대기 시간을 틈타 달리기를 함께 하는 등 특급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지난 10일 개봉한 '터널'은 현재 상영 중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쇼박스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