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1:24
연예

'너목보3' 윤상, 음치 수색 도전…휘몰아치는 반전에 '멘붕'

기사입력 2016.08.11 12:45 / 기사수정 2016.08.11 12:4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윤상이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에 출격한다.

11일 방송되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에는 윤상이 출연, 음치 찾기에 도전한다. 

이날 방송에서 윤상은 "음치 색출에 실패할 거라고 생각 않는다"며 완벽주의자 다운 자신감을 드러낼 예정이나, 이내 라운드가 거듭될수록 미궁으로 빠져드는 미스터리 싱어들의 정체때문에 '멘붕'에 빠지거나, 휘몰아치는 반전에 바닥에 주저앉아 망연자실한다. 
 
또 윤상의 데뷔 초 모습을 완벽 재연한 미스터리 싱어가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기름진 머리스타일, 금테 안경, 헐렁한 정장까지 20년 전 스타일을 그대로 선보여 폭소를 유발할 예정. 윤상은 "그 당시 즐겨입던 스타일이다. 20년 전의 핏이 어떻게 지금 존재하는지 대단하다"고 전한다. 
 
녹화를 마친 윤상은 제작진을 통해 "제작진이 이렇게 치밀하고 정성 들여 준비하다니 정말 감동적이었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져 방송 내용에 대해 궁금증을 더욱 부추기고 있다. 과연 윤상은 예리한 눈썰미로 음치들을 간파해내고 실력자와 듀엣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net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