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7:42
연예

'스케치북' 악뮤 수현 "희열오빠, 엄마보다 한 살 많다"

기사입력 2016.08.04 18:02 / 기사수정 2016.08.04 18:04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악동뮤지션이 유희열과의 나이 차이에 대해 폭로했다.
 
2일 진행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는 바캉스의 달 8월을 맞이 '바캉스 특집'으로 꾸며졌다. '스케치북'의 '작사의 후예' 코너에 고정으로 출연하는 악동뮤지션과 박지선은 이날 바캉스 분위기에 맞춘 시원한 의상으로 출연했다.

이날 '작사의 후예' 코너에서는 4MC의 롤링페이퍼가 공개됐다. 이 롤링페이퍼에는 약 두 달간 함께하며 서로에게 궁금했던, 또는 하고 싶었던 솔직한 이야기들이 담겨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작사의 후예'는 매주 주제를 정해 악동뮤지션이 개사한 노래의 킬링 파트를 방청객이 채워 넣어 완성하는 코너다. 이번 주제는 '한여름 밤의 비밀 – 너에게 차마 할 수 없었던 비밀 이야기'로, 악동뮤지션은 소유, 정기고의 '썸'을 개사했다.

이어 악동뮤지션 수현은 유희열에게 차마 할 수 없었던 비밀로 "희열 오빠가 우리 엄마보다 한 살 많으시더라"고 폭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악동뮤지션이 개사한 '썸'을 들을 수 있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는 5일 밤 12시 20분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