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천연화장품 브랜드 라노아가 '아쿠아 모이스처 크림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할인 이벤트는 여름철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를 원하는 고객에게 여름 수분크림 성분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에 미백 기능성 화장품 '아쿠아 모이스처 크림'을 구입할 수 있다.
'아쿠아 모이스처 크림'은 3단계 솔루션을 갖춰 보습과 화이트닝, 피지제거에 도움을 주며, 수분부족형 지성을 비롯한 모든 타입의 피부에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자작나무 수액의 수분감과 아울러 피부미백성분 알부틴, 비타민C유도체, 서시옥용산 성분을 함유함으로써 여름철 피부를 환하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오일보다 천연 추출물 함유량을 높여 기름기 제거에 유용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라노아 관계자는 "얼굴은 기름기 때문에 번들거리지만 평상시 속당김 증상이 잦은 피부를 흔히 수분부족형 지성피부라고 말한다. 이 경우, 피지제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지만 일반적인 지성 피부 관리법을 적용하기 어렵다는 점을 반영하여 지성과 건성 모두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여름 수분크림을 연구, 개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이 천연화장품은 자연유래성분을 통해 번들거림 없이 필요한 수분만 채워주는 것은 물론 기름기 제거를 돕는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 받은 제품력을 알릴 계획"이라면서 "앞으로도 지성 피부 관리법을 꾸준히 연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라노아 이벤트 문의 및 할인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