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4:26
스포츠

레드페이스, 여름 신상품 아쿠아 샌들 판매 '호조'

기사입력 2016.08.02 15:19

김현수 기자
- 폭염으로 인한 여름 상품 판매 증가

- 아쿠아 샌들 5종 시즌 내 완판 전망


[엑스포츠뉴스 김현수 기자]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아웃도어 업계의 여름 상품 판매가 탄력을 받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올 여름 신상품 아쿠아 샌들의 판매가 순항을 거듭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시즌에 '노바 샌들', '밸리 샌들', '플로우 오토 맨 샌들', '스트랩 우먼 샌들', '캘리 우먼 샌들' 등 여름철 하이킹 및 바캉스에 적합한 아쿠아 샌들 5종을 선보였다. 레드페이스에 따르면 지난달 말까지 전체 아쿠아 샌들 물량 중 2/3 가량이 소진된 상태로 이 중 캘리 우먼 샌들이 80% 이상이 소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플로우 오토 맨 샌들, 노바 샌들은 60% 이상 판매되며 그 뒤를 잇고 있다. 레드페이스는 이달 내 대부분의 샌들이 완판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레드페이스의 아쿠아 샌들은 자체 개발 소재 중 젖은 지면에서 최적화된 접지력을 자랑하는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사용해 미끄럼을 방지하고 뛰어난 내구성을 지녔다. 또한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여름철 바캉스와 하이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여름이 길어지면서 전체적인 휴가 시즌도 길어졌기 때문에 여름 상품에 대한 꾸준한 니즈가 있다"며 "이번 여름 바캉스에서 레드페이스 아쿠아 샌들로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hs77@xportsnews.com/ 사진=ⓒ레드페이스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