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5:25
연예

'진짜 사나이' 양세찬, 키스바위 보며 "박나래 사랑해"

기사입력 2016.07.23 07:42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개그맨 양세찬이 공식 썸녀(?) 박나래의 마음을 드디어 받아줬다
 
24일 방송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개그맨 특집으로 윤정수, 김영철, 허경환, 김기리, 문세윤, 황제성, 양세찬, 이진호이 유격중에 암벽 등반 훈련을 받게 됐다.
 
이날 이들이 받게 된 훈련은 암벽타기와 암벽 레펠 훈련이었다. 25m의 높이와 직각에 가까운 암벽에 오르자 이곳 유격장의 명물 ‘키스바위’를 볼 수 있었다. ‘키스바위’는 큰 두 바위가 마치 키스 하는 것처럼 맞닿아 있는 모습이었다. 이 유격장에서는 키스바위를 보면 저절로 사랑을 고백하게 된다는 전설이 있었다.

이에 교관은 교육생들에게 유격장의 명물 ‘키스바위’를 본 소감을 물었다. 암벽 하강 직전 교관은 멤버들에게 “키스바위를 보니 누가 떠오르냐”며 짓궂게 질문했다. 이에 멤버들이 모두 ‘키스바위’의 주문에 걸린 듯 누군가를 떠올렸다.
 
양세찬은 암벽 위에서 공식 썸녀(?) 박나래를 떠올렸다. 박나래는 그동안 모든 방송에서 양세찬을 오랫동안 짝사랑해 왔음을 공개해왔다. 양세찬은 매번 박나래를 외면했지만 결국 암벽 위에서 “나래야 사랑해”를 크게 외치며 하강했다.
 
허경환 역시 암벽 위에서 공식 가상부인 오나미를 떠올리며 “꼭 성공하는 모습 보여주겠다. 또 반하지 마라”라며 오나미를 향해 사랑의 메시지를 외쳤다.

 
키스바위 앞에서 드러난 멤버들의 외침은 24일(일) 저녁 6시 45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