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5:36
연예

'듀엣가요제' 산들vs솔지, '왕중왕전'서 맞대결…왕좌 지켜낼까

기사입력 2016.07.22 07:49 / 기사수정 2016.07.22 07:49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MBC '듀엣가요제'에서 최고의 화제를 모았던 B1A4 산들과 EXID 솔지가 왕중왕전을 통해 맞대결을 펼친다.

EXID 솔지는 지난 1월 설 특집 당시 우승에 이어 첫 회 우승까지 독차지하며 '초대 우승팀'으로서의 입지를 굳게 다졌다. 또한 솔지는 파트너 두진수와 훈훈한 커플 느낌을 물씬 풍기며 듀엣가요제 대표 커플로 인정받은 바 있다.

22일 방송될 MBC '듀엣가요제' 왕중왕전에서 솔지는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파격 변신과 깜짝 퍼포먼스를 선보여, 패널로 출연한 데프콘에게서 "충격이다. 변신의 귀재들"이라는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맞서는 B1A4 산들은 총 6회 출연에 4회 우승이라는 역대 최다 출연&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한 막강한 상대. 특히 산들은 파트너 조선영과 함께 진심이 전해지는 감동 무대로 화제를 모으며 '힐링 듀엣', '오누이 듀엣' 등의 애칭을 얻기도 했다. 최고의 감동을 선사한 산들의 왕중왕전 무대에 MC와 패널들은 "너무 놀라서 울 뻔했다", "상처를 치유해주는 반창고 같은 무대였다"라는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

'듀엣가요제' 사상 가장 막강한 타이틀을 소유한 솔지와 산들의 등장만으로도 스튜디오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진 '듀엣가요제' 왕중왕전. 듀엣 팀들이 가장 견제하는 산들, 솔지를 비롯한 레전드 라인업 중, 과연 어떤 팀이 왕좌의 자리를 차지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22일 오후 9시 30분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MBC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