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7:28
연예

스테파니 측 "병원 검사결과 이상無…차질없이 스케줄 진행"(공식입장)

기사입력 2016.07.12 19:06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 정지원 기자] 가수 스테파니가 교통사고 이후 병원 검사 결과 이상소견이 없다고 밝혔다.
 
스테파니 소속사 마피아레코드는 1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병원 정밀 검진 결과 건강에 이상 없다는 진단을 받았다. 스테파니는 강한 의지로 차질 없이 스케줄을 소화 중"이라 밝혔다.
 
소속사는 "기존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하겠지만, 아티스트 건강에 문제가 생길 시 스케줄을 전면 취소하고 휴식을 취할 것"이라 덧붙였다.
 
한편 스테파니는 11일 라디오 생방송 스케줄을 위해 이동하던 중 음주운전 차량에 사고를 당했다.
 
아래는 마피아레코드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테파니의 소속사 마피아레코드입니다.

오늘(12일) 스테파니가 병원에서 정밀 검진을 받은 결과 다행히 건강에는 이상이 없다는 진단을 받았으며, 휴식을 취하자는 회사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강한 의지로 차질 없이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스테파니는 SBS ‘인기가요’ 스페셜 스테이지, 온스타일 ‘더바디쇼4’ 등 기존에 예정 된 다수의 스케줄을 정상적으로 소화하겠지만 건강이 우선이기 때문에 후에 아티스트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시에는 스케줄을 전면 취소하고 휴식을 취할 예정입니다.
좋지 않은 일임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걱정해주신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더욱 더 멋진 모습으로 활동하는 스테파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