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2:05
연예

라붐 솔빈 "씨스타, 닮고 싶은 존재…실력파 걸그룹 되고파"

기사입력 2016.07.09 15:06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선배 걸그룹 씨스타와 함께 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라붐의 솔빈은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늘 닮고 싶은 존재 씨스타 선배님들과!! 라붐도 선배님들처럼 실력파 걸그룹으로 그리고 보라선배님 같은 멋진 뮤직뱅크 MC로 인정 받을수 있게 열심히 할 테니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씨스타와 함께 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솔빈 대표 건강미인으로 꼽히는 씨스타의 옆에서도 지지 않는 미모를 과시하며 라붐의 비주얼 멤버로서의 존재감을 알렸다. 또한 "'뮤직뱅크' MC 선배인 씨스타의 멤버 보라와 같이 멋진 MC가 되고 싶다"는 말을 덧붙여 훈훈한 선후배의 모습을 보여줬다. 

라붐의 솔빈은 KBS 2TV '뮤직뱅크'에서 하차한 대세남 박보검, 레드벨벳 아이린에 이어 씨엔블루 민혁과 함께 새로운 고정 MC로 낙점됐다.

솔빈은 큰 눈, 오똑한 코 등 뚜렷한 이목구비로 인형 같은 이국적인 외모에 상반되는 털털하고 씩씩한 소녀의 모습과 엉뚱 발랄한 모습까지 갖춘 팔색조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광고 및 드라마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아 만능돌로 떠올랐다.

특히 스크린 데뷔작 '대결'에 이어 두 번째 영화에 이미 캐스팅 돼 영화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라붐은 4번째 싱글 앨범 'Fresh Adventure'의 타이틀곡 ‘상상더하기’의 공식활동 끝마치고 새 앨범 작업에 진행 중에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nhemg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