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1:58
연예

'택시' 멘사남녀 출격…하연주·최성준·지일주 탑승

기사입력 2016.07.05 10:4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tvN '현장토크쇼-택시'에 멘사회원인 배우들이 대거 출격한다. 

5일 방송되는 '현장토크쇼-택시'에는 서울대 출신 훈남 배우 최성준, 아름다운 외모와 뛰어난 지성을 갖춘 배우 하연주, 여심을 흔드는 순수한 매력의 배우 지일주가 탑승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들은 멘사에서 발급한 증명서를 가져와 멘사 회원임을 증명하고, 멘사에 가입하게 된 특별한 계기를 이야기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질 계획.



이 과정에서 멘사 출신이라는 것이 배우 생활에 도움이 되는지 묻는 MC 이영자의 질문에 하연주는 "이미지 변신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고 답했다. 그는 "예전에는 철없는 부잣집 딸, 연예인 등 화려하게 보여지는 역할을 많이 했었는데 멘사 회원이라는 것이 알려진 후 의사, 형사 등 전문직 역할을 맡게 되어 좋다. 반면에 대사 NG낼때는 눈치가 많이 보인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현빈부터 빅뱅 승리까지 최성준의 화려한 인맥을 공개하고, 배우로서 역할을 얻기 위해 장진 감독의 사무실 앞에서 1주일간 기다린 지일주의 남다른 노력을 조명한다.

또 tvN '문제적 남자'에서도 쉽게 풀지 못했던 문제에 최성준, 하연주, 지일주가 도전하며 멘사 회원다운 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현장토크쇼-택시'는 5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