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18:21
연예

'로미오 프로젝트' 로미오, 타이완 야시장에서 '한여름 밤의 일탈'

기사입력 2016.07.01 10:08 / 기사수정 2016.07.01 10:08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주애 기자] 보이그룹 로미오가 타이완 야시장에서 포착됐다.

1일 방송되는 MBC 뮤직 '로미오 프로젝트 인 타이완'에서는 타이완의 밤거리를 누비며 일탈 여행에 나선 로미오의 모습이 공개된다.
 
타이완에 도착한 이래 보드판과 주사위로 결정되는 수상한 여정을 시작한 로미오는 늦은 밤, 미션과 경쟁은 잊고 여행다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숙소를 나섰다.
 
로미오는 타이완의 최남단 도시 컨딩에서 이동수단으로 쓰이는 전동스쿠터와 자전거를 즐기기 위해 야시장으로 향했다. 자전거를 선택한 다른 멤버들과 달리 홀로 전동스쿠터를 선택한 카일은 걱정도 잠시 스쿠터를 능숙하게 다루며 상남자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오랜만의 일탈에 설렌 멤버들 사이에서 자전거 트라우마가 있다며 두려움을 내비친 마일로는 헬멧을 쓴 채 돌발행동을 해 로미오와 제작진이 크게 당황했다고 전했다.
 
이날 로미오는 탁 트인 컨딩의 밤거리를 누비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고, 함께하는 첫 해외여행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며 훈훈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로미오의 타이완 여행기 '로미오 프로젝트 인 타이완'은 1일 오후 7시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MBC 뮤직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