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2:42
연예

톰 크루즈 '잭 리처: 네버 고 백' 티저 예고편, 명불허전 '짜릿한 액션'

기사입력 2016.06.29 09:20 / 기사수정 2016.06.29 09:2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최고의 스타 톰 크루즈의 귀환으로 화제를 모으는 '잭 리처: 네버 고 백'(에드워드 즈윅)이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2013년 '미션 임파서블' 제작진과 톰 크루즈의 결합으로 전 세계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었던 영화 '잭 리처'의 두 번째 작품 <잭 리처: 네버 고 백>이 톰 크루즈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티저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잭 리처: 네버 고 백'은 억울하게 살인 누명을 쓴 채 모두에게 쫓기고 있는 잭 리처(톰 크루즈 분)가 자신의 결백과 거대한 음모를 밝히기 위해 펼치는 활약이 담긴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어떠한 위기 상황에도 흔들리지 않는 잭 리처의 여유로운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경찰들의 포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침착함과 재치로 현장을 유유히 빠져나가는 잭 리처. 이어 자신을 미행하는 이에게 거침없이 주먹을 휘두르는 모습부터 긴박감 넘치는 격투 액션, 규모감 있는 카 체이싱에 이르기까지 잭 리처의 화려한 액션은 시원한 쾌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오직 톰 크루즈만이 보여줄 수 있는 명불허전의 다채로운 액션신은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잭 리처: 네버 고 백'은 '어벤져스' 시리즈,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코비 스멀더스, '라스트 사무라이', '블러드 다이아몬드'를 통해 묵직하고 현실감 있는 액션을 연출해 온 에드워드 즈윅 감독까지 합류해 전작을 넘어서는 한층 새로운 볼거리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다시 돌아온 톰 크루즈 액션의 진수를 엿볼 수 있는 '잭 리처: 네버 고 백'의 티저 예고편은 그를 기다려온 전 세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이다.

'잭 리처: 네버 고 백'은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