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04:21
연예

윤종신X한해X키디비, 월간윤종신 6월호 '의미 없다' 29일 0시 공개

기사입력 2016.06.28 07:35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가수 윤종신의 월간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6월호 ‘의미 없다’가 29일 0시에 공개된다.
 
이번 호에는 개성 있는 남녀 래퍼 한해와 키디비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윤종신과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의미 없다’는 축축 늘어지는 기분을 단숨에 전환할 수 있는 신나는 노래로, 윤종신은 올 초부터 계속 작업해오던 발라드를 잠시 내려놓고 래퍼들과 함께 무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흥겨운 노래를 만들었다.
 
윤종신은 “이번에는 작정하고 머릿속에서 그냥 떠오르는 대로 만들었다. 이성보다는 철저하게 감각에 의존에서 썼다. 그게 의도였다”며 “어떤 노래는 의미가 중요하지만, 또 어떤 노래는 단지 리듬, 박자감만 있어도 그 자체로도 좋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본인이 마음 가는대로 자유롭게 작업한 것처럼 래퍼들에게도 일정 가이드 라인 없이 자유롭게 가사를 써달라고 요청했고, 그래서 좀 더 신나는 노래가 완성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타블로, 빈지노, 스윙스, 위너 송민호에 이어 한해와 키디비까지, 윤종신은 앞으로도 ‘월간 윤종신’을 통해 다양한 래퍼들과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월간 윤종신’ 6월호 ‘의미 없다’의 뮤직비디오는 28일 밤 10시, 음원은 두 시간 후인 29일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