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노출이 늘어나는 여름, 깔끔한 피부 표현을 위해 제모에 신경을 쓰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겨드랑이, 다리, 팔 등은 집에서 면도기를 사용하여 제모를 하거나 브라질리언 왁싱, 비키니 왁싱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때 가장 주의해야할 점은 제모 후 피부관리다. 자극을 받아 예민해진 피부에 관리가 소홀해지면서 색소침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잦은 마찰로 피부의 일부가 어두워지는 색소침착은 겨드랑이뿐만 아니라 사타구니, 엉덩이, 팔꿈치, 무릎, 복숭아뼈 등에서도 쉽게 생기기 마련이다. 색소침착 피부는 한번 생기면 개선되기까지 많은 노력과 시간이 투자되어야하는 만큼 사전 관리로 꼼꼼하게 보습관리와 바디 화이트닝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미백화장품 브랜드 ㈜스킨피스는 바디화이트닝 셀프홈케어에 최적화 되어 있는 미백크림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미백크림)을 출시했다. 여름철 여성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전신미백크림(블랙샷 미백크림)으로 해소하고 있다.
블랙샷 미백크림은 KFDA 기능성인증을 받은 화이트닝 효과와 함께 워터베이스와 오일베이스를 결합하는 스팀공법을 통해 피부탄력과 보습 또한 기대할 수 있다.
제품에는 마카다미아넛오일, 쉐어버터 등 자연 성분과 함께 수분공급에 도움을 주는 베타인, 미백 기능의 나이아신 아마이드등이 주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다. 또한 피부에 해로운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개선 효과를 더해주는 들깨잎 추출물, 풀루란 등을 첨가했다.
스킨피스 관계자는 "제모 후 전신에 가볍게 발라 사용하면 피부 보습과 미백효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다"며 "블랙샷 미백크림으로 올 여름 깨끗한 피부 연출을 자랑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