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8:50
연예

'예체능' 강호동, 타의 추종 불허하는 캠핑 먹방 대공개

기사입력 2016.06.21 18:32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캠핑 먹방도 역시 ‘강호동’이었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마지막 전국투어를 앞두고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충청도로 단합MT를 떠난 ‘우리동네 배구단’의 모습이 펼쳐진다.
    
어스름한 저녁, 야외 잔디밭에 모인 멤버들은 저녁식사 준비에 나섰다. ‘우리동네 배구단‘의 요리 에이스 조타는 학진과 함께 낙지볶음을 담당하고, 강호동을 비롯한 나머지 멤버들은 바비큐 파티를 위해 그릴 위에 고기를 굽기 시작했다. 곧이어 맛있는 냄새를 풍기며 고기가 지글지글 익어가자 원조 먹방요정 강호동의 식신 본능이 되살아나기 시작했다.
    
강호동은 손바닥 크기만 한 돼지목살 한 덩어리를 통째로 한 입에 넣는 놀라운 먹방 스킬을 선보이며 “고기에 마치 설탕을 뿌린 것처럼 정말 달다”고 감탄을 자아내 멤버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이어서 낙지볶음을 준비 중이던 낙지 한 마리를 그릴 위에 올려 철판낙지구이로 만들어 먹는가 하면, 쌈채소 위에 낙지와 밥, 김치를 차례로 쌓아올려 주먹크기만 해진 강호동표 낙지쌈밥을 한 입에 넣었다. 이를 보던 배우 조동혁은 “도저히 호동이 형은 따라갈 수 없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한 반달모양으로 잘린 수박을 한 입에 먹기 신공까지 선보이며 진정한 먹방 장사의 면모를 거침없이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마지막 전국투어를 앞두고 친목을 다지기 위해 똘똘 뭉친 ‘우리동네 배구단’의 단합MT 현장은 21일 오후 11시 10분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공개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