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1:48
연예

'톡투유' 인순이 "자격? 자신만의 확고한 신념 가져야"

기사입력 2016.06.17 14:25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인순이가 청중들의 고민에 공감하며 용기를 전했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에서는 가수 인순이와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이 출연해 '자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인순이는 가수로서의 자격을 이야기했다. 인순이는 "팬들에게 환호를 받으면 구름 위를 걷는 듯 몽롱해진다. 그래서인지 무대에 오르면 정신을 차릴 수 없다"라며 "그래서 항상 무대에 올라가기 전에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며 변함없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인순이는 '집밥을 먹을 자격 없는 딸을 고발한다'는 한 중년 여성 청중의 사연에 "엄마와 딸이 함께하며 서로에게 투정부릴 수 있는 지금이 가장 행복한 시기"라며 "그래도 가끔은 엄마도 사람인지라 화가 날 수밖에 없음을 이해해 달라"며 현장의 모든 딸들에게 당부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편견에 대한 청중의 고민에 인순이는 본인의 경험을 들려주며 진심어린 조언을 전했다. 인순이는 "어릴 때부터 '왜 미국에서 안 사니?'라는 말을 종종 들어 왔다. 내가 미국에 살아야 한다는 편견을 가진 사람들이 주변에 있었지만, 나는 미국에 가야 한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다"라며 "칼이 있으면 이 칼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진다. 자신만의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나아가라"고 말해 청중에게 용기를 전했다.

가수 인순이와 함께 나눈 '자격'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는 오는 19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톡투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JTBC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