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28
연예

어반자카파, 18·19일 미니앨범 발매 기념 단독콘서트

기사입력 2016.06.17 09:35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감성 음악의 대표 그룹 어반자카파가 오는 18,19일 이틀 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어반자카파가 오는 18,19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각각 오후 7시, 5시에 미니앨범 발매 기념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지난 5월 말 미니앨범 '스틸(Still)'로 컴백한 어반자카파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더욱 성숙해지고 깊은 감성이 묻어나오는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8곳의 음원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를 비롯해 미니앨범의 수록곡, 여전한 사랑을 받고 있는 기존곡들 역시 선보일 예정이다. 애절한 발라드, 기분 좋은 러브송 등 다양한 매력이 담긴 무대를 준비 중에 있다는 후문이다.

어반자카파는 "가수는,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좋은 무대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실망하지 않을 충분히 만족하고 즐거운 발걸음으로 돌아갈 수 있는 그런 무대를 준비하겠다.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어반자카파는 방송 출연보다 현장에서 팬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추진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음원차트 1위 공약을 걸어 단독 콘서트에 앞서 명동, 한강시민공원, 부산 동아대학교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가졌고 공약을 지킨 어반자카파는 '신뢰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어반자카파의 미니앨범 발매 기념 단독콘서트는 오는 18,19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각각 오후 7시, 5시에 개최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메이크어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