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2:37
연예

'득남' 유키스 일라이, 자필편지 공개 "팬들의 조카가 태어났어요"

기사입력 2016.06.09 08:55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유키스 일라이가 팬들을 향한 자필편지를 공개했다.
 
일라이는 9일 유키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결혼 및 득남 소감을 밝혔다.
 
일라이는 편지를 통해 "그동안 너무 많은 일들이 있었다. 좋은 일도 있었지만 놀랍고 쇼킹한 일들이 더 많았던 것 같다. 항상 유키스 멤버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특히 팬 여러분들에게 더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를 응원하고 사랑해줘서 감사하다"며 응원해주시고 걱정해주셔서 너무 고맙고 늘 감동 받는다"고 말하며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일라이는 득남한 아들을 '팬들의 조카'라 일컬으며 사랑해줄 것을 당부하기도. 일라이는 "이번에 키스미(유키스 팬클럽명)의 조카가 태어납니다. 한국 이름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영어 이름은 미카엘"이라 밝힌 뒤 "아기가 태어났지만 스케줄 지장없이 유키스 멤버들과 팬들에게 피해 안 가게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일라이는 지난해 12월 자신의 SNS를 통해 2014년 6월 혼인신고를 마쳤고 아내가 임신했다 밝힌 바 있다. 이후 유키스의 11번째 미니앨범 '스토커' 발매 당일인 지난 7일 득남 소식을 알렸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nh미디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