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7:48
연예

봉태규 주연 '나는 주인공이다', 티저 공개…세계최초 의심형 제작 방식

기사입력 2016.05.24 10:04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웹드라마 '나는 주인공이다'의 첫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3일 모바일 방송국 딩고 스튜디오는 네이버 TV캐스트 나는 주인공이다 채널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등을 통해 '나는 주인공이다' 첫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 봉태규는 정작 주인공인 자신마저 알 수 없는 주인공의 정체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혼돈의 연기를 펼쳐 보이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봉태규는 마치 명랑만화의 한 페이지를 찢고 나온 듯 각양각색의 상황 속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들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봉태규만의 오롯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나는 주인공이다'는 주인공이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며 시청자들과 함께 어떤 인물인지 추적해나가는 작품으로 배우 조차도 뭘 찍는지 모르고 연기하는 세계 최초 의심형 제작 방식을 채택하여 제작단계부터 모두 미스터리에서 시작하는 등 장르의 새 길을 개척하려는 시도에서 출발했다.
 
이 외에도 코믹, 액션, 멜로, 공포 등 온갖 장르물의 묘미를 한 작품 안에 알차게 집어넣은 신개념 블록버스터로도 알려졌다.

 
직접 끝까지 보지 않으면 주인공이 누군지 결코 알 수 없는 의심형 구조의 유니크한 작품 '나는 주인공이다'는 첫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총 네 편의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예비 시청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본편은 25일 오후 12시 네이버 TV캐스트, 딩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2편이 공개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메이크어스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