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4:20
연예

'컴백' 종현, 정규 1집 드디어 베일 벗는다…23일 자정 공개

기사입력 2016.05.23 10:3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그룹 샤이니 종현의 정규 1집 '좋아'가 베일을 벗는다. 

23일 자정 종현은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 앨법 '좋아'의 전곡 음원을 오픈하고, 유튜브 SMTOWN 채널, 바이럴, SMTOWN 계정 등에 타이틀곡 '좋아(She is)'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한다. 

'좋아'는 퓨쳐 베이스를 가미한 일렉트로 펑크 장르로, 누구나 한 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이다. 이런 곡의 장르와 매력을 그대로 살린 감각적 색채의 뮤직비디오는 네티즌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앨범은 종현이 직접 8곡 작곡 및 전곡 작사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으며, 영국 작곡가팀 LDN Noise(런던노이즈), 세계적인 R&B 프로듀서 Bryan-Michael Cox(브라이언-마이클 콕스), 힙합 뮤지션 Crush(크러쉬)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과 위프리키, philtre(필터), Deez(디즈) 등 종현과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작곡가들이 다시 한 번 뭉쳐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 더욱 다채롭고 깊어진 총 9곡의 수록곡들로 듣는 이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종현은 음원 공개에 앞서 23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정규 1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 '좋아'를 개최, 3시에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8시에는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를 열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특히 8시 공연은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어서 쇼케이스에 참석하지 못한 글로벌 팬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종현은 오는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7일 KBS 2TV '뮤직뱅크', 28일 MBC '음악중심', 29일 SBS '인기가요' 등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좋아(She is)'의 무대를 선보인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M 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