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14
연예

이진욱, '굿미블' 종영소감 "전쟁같은 5개월,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기사입력 2016.05.19 08:37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이진욱이 '굿바이 미스터 블랙'의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19일 이진욱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TV캐스트에는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 출연 중인 이진욱의 종영 소감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이진욱은 "안녕하세요 이진욱 입니다. 길고 긴 20회 대장정이 막을 내리네요. 전쟁 같은 5개월 이었습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찍을 예정이고요. 마지막까지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리겠습니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진욱은 드라마가 방영되는 동안 팬들이 궁금해했던 질문에 대해 정성스레 답을 이어나갔다.
 
케미종결자로 불릴 만큼 많은 배우들과 완벽한 호흡을 맞췄는데 가장 마음에 드는 파트너를 묻는 질문에 "글쎄요, 아무래도 스완이와의 케미가 가장 마음에 들죠. 마지막까지 이루어야 하는 목표이기도 하고 정말 절절하게 촬영하고 있습니다"고 답변해 마지막까지 '블랙스완' 커플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극 중 다양한 요리 실력을 선보였는데 실제로 잘하는 음식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실제 잘하는 요리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볶음밥, 갈비찜 다 잘합니다"고 자신있게 답하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보이기도 했다.
 
마지막 질문인 차지원 이외에 연기해보고 싶은 캐릭터에 대해서는 "평범하게 사는 캐릭터를 연기해보고 싶네요. 평범한 삶"이라고 답해 끝없는 고난과 역경 속에 보냈던 차지원으로서의 삶의 깊이를 짐작하게 만들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19일 오후 10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윌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