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11
연예

'언니네' 티파니 "솔로 수익? 태연에게 물어봐야겠다"

기사입력 2016.05.16 19:42 / 기사수정 2016.05.16 19:55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티파니가 솔로 활동 수익에 대해 말했다. 

16일 방송된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는 소녀시대 티파니가 출연했다.

이날 티파니는 솔로 활동 수익을 묻는 질문에 "저도 사실 잘 모르겠다"며 "처음 개인 음반 활동이다. 음악을 내는 것에 의의가 있다. 어떻게 됐는지 알아보고 먼저 솔로를 낸 태연이에게 물어보겠다"고 센스있게 답했다. 

티파니는 "진짜 모른다"며 "'나 솔로 나온다'는 생각만 했는데 지금 처음 생각했다. 그동안엔 멤버들과 함께 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티파니는 싫어하는 남성상을 묻는 질문에 "담배 피는 남자는 싫어한다"며 "센스 없는 남자, 지각하는 남자도 그렇다"고 답했다. 

티파니는 소녀시대 멤버 중 가장 어색한 멤버를 묻는 질문에 "정말 신선한 질문이다"며 "그렇게 생각해본 적은 없다. 오래 함께하면 안맞는 것을 생각하기 보다 나랑 어떤 것이 통하는지 멤버마다 다르다. 코드 안맞는 멤버가 없다. 통하는 토픽이나 카테고리가 있다"고 말했다. 


식성이 나와 안맞는 멤버를 묻는 질문에 티파니는 "효연이가 닭발이랑 번데기 등 콜라겐 덩어리를 좋아한다"며 "매운맛 라면을 먹어서 한 가닥을 먹었는데 이온음료 한 통을 먹었다. 저와 음식 코드는 안맞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SBS 보이는 라디오 방송화면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