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1:23
연예

유승우X서현진, '또 오해영' OST 호흡…'사랑이 뭔데' 17일 발매

기사입력 2016.05.16 09:17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가수 유승우가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에 세 번째 가창자로 참여했다.

'또 오해영'의 세 번째 OST가 17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 10일 방송된 '또 오해영' 4회는 평균 시청률 4.2%, 최고 시청률 4.6%를 기록했으며, tvN 채널의 타깃 시청층인 남녀 2040세대의 타깃 시청률은 평균 2.7%, 최고 3%를 기록하여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전국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이러한 화제성을 이어가기 위해 이번 OST는 특별히 '또 오해영'의 극 중 여주인공 오해영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서현진과 최근 뮤지컬 배우로 거듭난 감성보컬 유승우가 가창에 참여한 '사랑이 뭔데'가 공개될 예정이다.

여심을 사로잡는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깨끗한 감성을 담아낸 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서현진과 달콤한 듀엣 호흡을 맞추어 드라마의 설레는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유승우는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또 오해영'에 OST를 부르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개인적으로도 첫 방송을 보면서 나도 모르게 몰입해서 애틋하게 바라 봤던 드라마의 애청자 한 사람이기도 해 더 의미가 깊은 작업이었다"고 밝히며 "'또 오행영'의 스토리가 점점 더 설레이고 애틋해 지는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드라마 OST가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 2015년 방영됐던 tvN '식샤를 합시다 2'에 이어 확고한 '로코퀸'으로 등극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서현진과 유승우의 OST 참여에 힘입어, '또 오해영'의 인기가 폭발적인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오해영'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tvN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