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1:27
연예

임태경, 팬들 위해 직접 나섰다…'앙코르 콘서트' 확정

기사입력 2016.05.11 10:04

이금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금준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임태경이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앙코르 공연을 확정했다.
 
11일 소속사 엔라이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그대의 계절'이라는 타이틀로 전국 투어중인 임태경은 오는 6월 4일과 5일 양일간 서울 LG아트센터에서 앙코르 공연을 갖는다.
 
지난 5일 인천 종합예술문화회관에서 팬들과 쉼 없이 교감하며 공연을 성료한 임태경은 오는 21일 청주 CJB미디어센터에서의 공연을 마지막으로 전국투어를 마칠 예정이었다. 하지만 그는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오는 6월 서울 앙코르 공연을 추가로 준비했다.
 
특히 임태경은 이번 전국 투어에서 독감에 걸려 고열에 컨디션 난조라는 악조건에도 혼신의 투혼을 발휘,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겼다. 이에 콘서트에 함께한 팬들과 또 아쉽게 함께하지 못한 팬들을 더해 또 한 번의 콘서트로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다.

소속사 관계자는 “당초 임태경은 전국투어를 마친 후 중국 진출과 일본 공연에 매진할 예정이었으나 팬들의 끝없는 러브콜에 직접 스케줄을 조정했고 일본 공연 전 극적으로 앙코르 공연을 마련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임태경의 21일 청주 공연과 오는 6월 서울 앙코르 공연은 현재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music@xportsnews.com / 사진=엔라이브

이금준 기자 music@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