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외식사업가 백종원이 새우버거 맛 토스트 레시피를 공개한다.
3일 방송되는 tvN '집밥 백선생2'에는 토스트 완전정복에 나서는 백종원과 그의 네 제자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히든카드인 '백선생 표 새우버거 맛 토스트'를 공개한다. 기본적인 토스트 레시피를 선보이던 백종원이 "이건 인터넷에도 나오지 않는 것"이라며 마지막으로 자신이 직접 개발한 토스트 레시피를 공개한 것. 이 토스트의 특징은 새우가 전혀 들어가지 않는데 새우버거 맛이 난다는 점이다.
큰 기대를 갖고 지켜보던 제자들은 막상 백종원이 토스트를 만들기 시작하자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는 후문. 왜냐하면, 새우버거 맛을 내기엔 백종원이 선택한 재료들이 너무 예상 밖이었던 것.
그러나 완성된 토스트의 맛을 본 김국진, 이종혁, 장동민, 정준영 모두 이구동성으로 "진짜 새우버거 맛이 난다. 이건 진짜 생전 처음 보는 레시피"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네 제자들은 또 '딸기'를 놓고 토스트 대결에도 나선다. 석쇠에 빵을 직화로 굽는 이종혁부터 양상추와 토마토로 상큼함을 살린 정준영, 계란과 파만 가지고 간단하게 완성한 김국진, 온갖 재료를 탑처럼 쌓은 장동민까지, 저마다의 상상력과 솜씨를 최대한 발휘한 4인 4색 토스트 열전이 군침을 돌게 할 전망.
한편 '집밥 백선생2'는 3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