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01:08
스포츠

'고메즈 선발 제외' 김용희 감독 "아직 100% 아니다"

기사입력 2016.04.26 17:51

이종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잠실, 이종서 기자] SK 와이번스의 헥터 고메즈(28)가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SK는 26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2016 타이어뱅크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의 시즌 1차전 맞대결을 펼친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김용희 감독은 외국인 선수 고메즈에 대해 "오늘도 일단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했다"고 밝혔다.

고메즈는 개막 후 15경기에서 타율 2할 3홈런 7타점으로 기대 이하의 성적을 기록했다. 김용희 감독은 아직 고메즈의 몸 상태가 100%가 아니라고 판단해 지난 22일 NC전 이후 경기에 내보내지 않는 상황이다.

이날 역시 고메즈는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김용희 감독은 "아직 몸 상태가 100%가 아니다. 역동작에서 버티는 등 순간적으로 버티는 힘이 아직 부족한 것 같다"며 "대타로는 상황에 따라 내보낼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고메즈의 빈자리를 채우면서 타율 5할(16타수 8안타)로 타격감을 자랑하고 있는 최정민에 대해서는 "최정민이 잘한다고 해서 고메즈가 안 나가는 것은 아니다"라고 선을 그으며 "그래도 최정민이 잘해줘서 고맙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이날 SK는 두산의 선발 투수 더스틴 니퍼트를 맞아 이명기(좌익수)-박재상(우익수)-최정(3루수)-정의윤(지명타자)-박정권(1루수)-이재원(포수)-김성현(유격수)-최정민(2루수)-김강민(중견수) 순으로 선발 타선을 짰다. 선발 투수는 메릴 켈리가 나선다.

bellstop@xportsnews.com / 사진=잠실, 김한준 기자

이종서 기자 bellstop@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