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의 대국민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3단계의 위대한 서막을 열 것을 예고하며 전세계 관객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대국민 투표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힘을 합쳐 전세계를 구했던 어벤져스 멤버들이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놓고 대립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행된 '팀 캡틴 vs 팀 아이언맨' 선택 대국민 투표 이벤트는 총 14만9402명의 네티즌들이 참여,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울 정도로 치열한 각축전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이번 이벤트의 최종 승리는 바로 팀 아이언맨이 차지했다. 이중 팬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슈퍼 히어로는 바로 블랙 위도우로 총 73%라는 과반수가 훨씬 넘는 수치를 기록했다. 블랙 위도우는 미모와 지성, 전투 능력까지 겸비한 슈퍼 히어로로 이번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정부의 규제를 찬성하는 팀 아이언맨에 합류하게 된다. 블랙 위도우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를 통해 더욱 성숙한 매력과 화려해진 액션을 선보이며 최고의 인기 캐릭터다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어벤져스의 분열을 다룬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는 물론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케일, 화려한 캐스팅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장해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오는 27일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