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6:26
게임

롤챔스 김동준 해설, "핑크 타릭 합성, 재미있고 감사하다"

기사입력 2016.04.08 16:01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전주, 박상진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에 등장하는 챔피언인 타릭이 리메이크 된 가운데, 롤챔스 김동준 해설을 합성한 이미지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본 롤챔스 김동준 해설 역시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6일 라이엇 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인 타릭 리메이크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타릭은 새로운 스킬과 대사 그리고 그래픽으로 무장할 것으로 보였다.

이중 가장 게이머의 인기를 끈 부분은 다름아닌 타릭의 스플래시 아트. 이번 타릭 리메이크를 통해 새로 그려진 타릭 중 핑크 타릭 스킨 스플래시 아트가 롤챔스 김동준 해설과 닮았다는 이야기가 돌면서 각종 커뮤니티에서 핑크 타릭과 김동준 해설을 합성한 다양한 이미지가 올라왔다. 이를 본 롤챔스 중계진은 방송 내에서도 김동준 해설에게 “영롱하다”는 등 농담을 던질 정도.

8일 롤챔스 경기 전 전주에서 만난 김동준 해설은 이에 대해 “재미있고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특히 핑크 타릭 스플래시 아트를 합성한 이미지 중 하나는 자신과 너무 닮아 놀랄 정도였다는 것이 김동준 해설의 이야기다. 김동준 해설은 “재미있는 요소를 찾아서 만들어 주시는 팬들에게 고맙다. 합성도 쉬운 일이 아닐텐데, 높은 완성도의 이미지에서 정성이 느껴져 감사하다"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즐거운 표정으로 화답했다.



vallen@xportsnews.com / 이미지=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