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2:47
연예

에릭남, 우리가 몰랐던 또 다른 매력 '남성미' [화보]

기사입력 2016.03.23 09:06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훈훈한 외모와 배려 넘치는 인터뷰 실력으로 인기를 얻은 후 새 음반으로 가수 컴백을 예고한 가수 겸 방송인 에릭남이 패션 매거진 '엘르'를 통해 인사를 전했다.
 
평소 반듯한 엄친아 이미지와는 다르게 촬영 당일 에릭남은 아무 것도 입지 않은 몸에 재킷을 걸치거나 허벅지가 드러나는 쇼트 팬츠 등 다양한 의상을 자유롭게 소화해내며 남성미를 발산하는 등 지금껏 몰랐던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오는 24일 0시 미니앨범을 공개할 예정인 에릭남은 그동안 다양한 장르를 선보였지만 "이번에는 에릭남과 가장 잘 맞는 음반을 내보려 했어요. 자작곡도 들어가고요. 본업인 가수로 돌아가서 이제 제대로 시작이라고 말하고 싶어요"라며 그가 뮤지션으로서 대중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그만의 감성과 음악에 대한 열정을 표했다.
 
최근 많은 해외 스타들과 함께한 인터뷰에서 뛰어난 진행으로 주목을 받은 그는 그 비결에 대해 평소 주변 사람들을 향한 많은 관심, 다양한 경험을 통해 누구와 만나도 어울릴 수 있는 대화법을 꼽았다. 또한 "아마 저는 연예인을 볼 때도 그냥 사람일 뿐이라고 생각해서 인터뷰가 잘 나왔던 것 같아요"라며 그만의 기술을 솔직히 털어놓았다.

'인터뷰 능력자'답게 새로 발매할 미니앨범 제목도 '인터뷰(INTERVIEW)'로 내세운 에릭남의 자전적 인터뷰와도 같은 새 음반에서 에릭남의 또다른 매력을 느끼게 될 예정이다.

최근 '갖고 싶은 남자'로 등극하며 '1가정 1에릭남'이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낸 에릭남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4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엘르 코리아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