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5:14
연예

설현, '루나워치' 광고서 물오른 완벽 미모 과시

기사입력 2016.03.17 11:49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모델로 활동 중인 SK텔레콤 신규 TV광고에서 완벽 미모를 과시했다.
 
SK텔레콤은 자체 기획 웨어러블 기기인 스마트워치 '루나워치'의 신규 TV 광고를 17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루나워치와 함께 한 설현의 일상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돼 평소에 보기 힘든 설현의 꾸며지지 않은 자연스러운 매력이 한껏 담겨 있다.
 
광고 속에서 설현은 침대에서 편안한 자세로 친구와 통화를 하는 모습부터 화장실에서 양치를 하는 모습, 패스트푸드점에서 햄버거를 한입 가득 베어 먹는 모습, 친구들과 볼링을 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 등 여느 평범한 20대 여대생과 같은 모습으로 친근한 매력을 발산했다.    
 
다채로운 컬러의 루나워치와 함께 선보이는 설현의 광고 속 봄 패션도 화제가 되고 있다. 편안한 홈 웨어부터 청바지에 흰셔츠, 스키니진에 가죽재킷 등 섹시룩부터 청순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뛰어난 몸매로 완벽하게 소화해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광고 속에서 설현이 착용한 SK텔레콤의 패션 스마트워치 '루나워치'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일명 '설현폰'이라는 애칭으로 석 달 만에 15만대를 판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루나폰'의 후속 제품이다. 16종의 컬러풀한 스트랩과 감각적인 디자인,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fender@xportsnews.com 사진 = SKT제공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