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14:32
연예

마마무, '인기가요' 2주연속 1위…5관왕 등극

기사입력 2016.03.13 14:57 / 기사수정 2016.03.13 15:26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마마무가 2주 연속 '인기가요' 1위에 올랐다.
 
마마무 '넌 is 뭔들'은 1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트와이스 '우아하게', 지민 '야 하고 싶어'를 꺾고 1위에 올랐다.
 
이로써 마마무는 2주 연속 '인기가요' 1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컴백 후 총 다섯 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는데 성공했다. 

마마무는 "팬들 너무 감사하다. 우리 때문에 고생하는 분들 모두 감사하다. 태민 선배님과 함께 1위 후보에 올라 정말 영광이다.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날 태민은 1위 후보에 오르지 않았다.

마마무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음악으로 녹여낸 첫 정규앨범 ‘멜팅’은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과 다양한 변주의 감정을 선사하는 완벽한 곡 해석력 등 소장가치가 있는 웰메이드 앨범으로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마마무, 트와이스, 여자친구, AOA 지민, 태민, 이하이, 비에이피, 레인보우, CLC, 피에스타, 레이디스코드, 크나큰, 스누퍼, 우주소녀, 포텐, 키스, 아스트로, 보이스퍼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BS 방송화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