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0:08
연예

CLC, 오디어 티저 공개하며 기대감↑…29일 0시 공개

기사입력 2016.02.27 10:0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7인조로 재정비한 걸그룹 CLC(씨엘씨)가 새 음반 오디오티저를 공개했다. 

CLC는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타이틀 곡 '예뻐지게'를 포함한 미니 3집 '리프레시(REFRESH)'의 전곡 오디오티저와 트랙리스트를 동시 공개했다.

CLC 미니 3집에는 스타 작곡가 이기, 이현승을 비롯 빅싼초, 모노트리, 비투비의 싱어송라이터 정일훈까지 화려한 실력파 프로듀서 라인업 구성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따스한 봄에 걸 맞는 씨엘씨의 컴백 타이틀 곡 '예뻐지게'는 하이힐 하나로 자신감이 ‘업’된 소녀들의 모습을 그린 레트로 풍 댄스 곡. 대세 작곡가 이기와 노주환이 공동 작사를, 스타 프로듀서 이현승이 작곡을 맡았으며 세련된 레트로 사운드를 바탕으로 순정만화처럼 유쾌, 발랄한 씨엘씨의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반복되는 후렴구가 계속해서 따라 부르고 싶은 묘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이 곡은 리스너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디움 템포 발라드 트랙 ‘리프레시’에 도전한 씨엘씨의 변신도 흥미롭다. 쳇바퀴 돌 듯 반복된 일상 속 '그대'를 만나 삶에 ‘리프레시’를 찾는다는 가사가 담긴 씨엘씨의 힐링 넘버로 멤버들의 몽환적 보이스 컬러가 돋보인다. 씨엘씨의 지난 미니음반 수록 곡 '카페모카 주세요', '숨바꼭질'에 연달아 작사 참여한 비투비의 ‘송 라이터’ 정일훈 역시 네 번째 트랙 '오빠친구'로 또 한번 후배 씨엘씨를 향한 든든한 지원사격을 펼칠 전망이다.
 
이 밖에 랩퍼 장예은의 세련된 래핑이 돋보이는 트랙 '야야(YAYA)'와 지난 해 디지털 싱글로 선 발매 된 활동 곡 '에이틴(Eighteen)'까지 담겼다. 

 
CLC는 홍콩 하이틴 스타 엘키와 엠넷 '프로듀스 101'에 출연 중인 권은빈을 새 멤버로 영입, 기존 5인에서 7인조로 팀을 개편하고 2016년 ‘대세 걸그룹’을 향한 도약을 노리고 있다.

한편 CLC의 미니 3집 '리프레시'는 오는 29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